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로 만나 뵙겠습니다.

-
-
-
-


고객님의 정보와 일치하는 아이디입니다.
 

-
-
[네오클릭] 에이스카운터가 집계한 검색 매체별 평균 유입률 3위 조회수 : 0

*네오클릭이 접속통계 및 웹로그분석 전문업체인 에이스카운터가 집계한

매체별 평균 유입률 결과에서 국내매체로는 3번째로 높은 유입률을 차지 하였습니다.

2015년 상반기 검색광고 매체별 평균유입률 분석결과, 네이버가 전체 검색광고 유입의 약 70%에 이르며 절대적인 우위를 차지하였습니다. 검색엔진 점유도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검색광고의 특성상, 자체 포털 사이트와 제휴 매체를 기반으로 광고가 노출되는 네이버, 다음, 구글 검색광고는 검색엔진 점유율과 비슷한 추이를 그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3위를 차지한 네오클릭은 관련 콘텐츠 페이지 (언론사, 커뮤니티, 블로그)와 중소 포털 사이트에 광고가 노출되는 키워드 기반 검색형 광고로, 저렴한 광고비와 중소 포털 사이트의 틈새를 공략하며 평균유입률 8.55%를 차지, 약진하였습니다.

*다음 (DAUM) : 네이트 스페셜링크, 네이트 스폰서박스를 포함한 수치입니다.


출처 : 에이스카운터 *클릭*




저희 네오클릭은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웹&모바일의 틈새시장을 공략하여 차별화된 효율을 안겨드릴 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